Investors made up 20-30% of home purchases during the pandemic: StatCan
캐나다 통계청의 새로운 데이터에 따르면 투자자들은 2020년 주택 구매의 1/5에서 1/3 사이를 차지했습니다. 최근 발표된 조사 결과에서 StatCan은 투자자가 온타리오 소유자의 20.2%와 노바스코샤 소유자의 31.5% 사이를 구성한다고 보고했습니다. 연구는 또한 B.C.에서의 투자 구매를 조사했습니다. (23.3%), 매니토바(20.2%) 및 뉴브런즈윅(29%).
StatCan은 투자자를 2차 거주지 소유자 및 집주인에서 단기 임대 소유자, 개발자, 영리 기업 및 투기꾼에 이르기까지 모든 사람으로 정의합니다. 이 보고서는 대서양 지역의 투자 활동이 더 높은 이유는 공터의 2차 구획을 소유한 개인의 비율이 더 높기 때문이라고 설명합니다. 보고서는 “주 거주지 외에 공터 한두 개를 소유하고 주에 거주하는 투자자의 비율은 노바스코샤가 6.7%, 뉴브런즈윅이 7.7%였다”고 지적했다. Nova Scotia는 모든 구매의 1.2%를 차지하는 타주 투자자의 비율이 가장 높았습니다. 그 뒤를 B.C. 1.7%, 뉴브런즈윅은 1.6%입니다. 온타리오는 “대부분의 주보다 온타리오의 부동산 가격이 부분적으로 더 높기 때문에” 타주 투자자의 비율이 가장 적었습니다. 지자체 차원에서 이 보고서는 토론토와 밴쿠버 인구조사 메트로폴리탄 지역의 투자 부동산이 다운타운 중심부에 가장 많이 집중되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BoC 조사, 올해 말 금리 인하
영향력 있는 경제학자와 분석가를 대상으로 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많은 사람들이 올해 말까지 캐나다 은행의 첫 번째 금리 인하를 예상하고 있습니다. 조사 결과는 28명의 금융 시장 참여자에게 보낸 설문지로 구성된 캐나다 은행 분기별 시장 참여자 설문 조사에서 나온 것입니다. 중앙값 조사 결과에 따라 참가자들은 캐나다 중앙은행이 10월부터 기준금리를 25bp 인하한 후 12월에 다시 1/4포인트 인하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 은행의 야간 목표 금리는 4.00%로 되돌아갑니다.
응답자들은 금리가 2024년 1분기까지 또 다시 0.5포인트 하락하고 2분기까지 3.00%로 하락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GDP 성장의 주제에 대해 응답자의 약 절반이 4분기까지 성장이 마이너스가 될 것으로 예상하며 향후 6개월에서 12개월 동안 약 50%의 경기 침체 가능성이 있습니다.
캐나다인의 3분의 2에게 주택 소유가 우선순위
더 높은 비용과 치솟는 이자율에도 불구하고 주택 소유는 캐나다인의 67%에게 여전히 우선 순위입니다. NerdWallet이 실시한 온라인 설문 조사에 따르면 18세에서 34세 사이의 4분의 3(78%)인 젊은 캐나다인 사이에서 그 비율이 훨씬 더 높습니다.
모든 연령대가 꼽은 가장 큰 이유는 주택 구입이 좋은 투자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34%). 주택 구입을 우선시하는 다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 더 많은 공간의 필요성(20%)
– 자녀에게 무언가를 물려주고 싶은 욕구(20%)
– 형평성을 구축하기 위해 월별 지불을 원함(19%)
– 집을 사는 것이 그들이 은퇴를 위해 저축을 계획하는 방법이기 때문입니다(16%).
– 뿌리를 내리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14%)
설문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43%가 향후 5년 이내에 부동산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캐나다 토론토 밴쿠버 캘거리및 전지역 모기지 (하우스모기지 비지니스모기지 리파이낸싱등 모든대출상담가능)
모기지브로커 존킴
A great local mortgage broker
MORTGAGE LOAN
존킴 JOHN KIM
647-990-2955
toronto2955@gmail.com
www.jmortgage.net
모기지존킴 오픈카톡 문의
https://open.kakao.com/o/g4WYEoV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