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는 새로운 규정이 시행된 지 불과 몇 달 만에 외국인의 주거용 부동산 구매에 대한 일부 제한을 철회했습니다.
취업 허가를 받고 캐나다에 거주하거나 캐나다에서 일할 수 있는 허가를 받은 외국인은 이제 주거용 부동산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워킹퍼밋이 최소 183일 이상 남아 있어야 하며 자격을 갖추려면 부동산을 하나만 구입해야 합니다.
외국인과 외국 기업도 이제 개발하려는 경우 주거용 부동산을 구입할 수 있으며 어떤 목적으로든 주거용 또는 복합 용도로 지정된 빈 땅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의회는 2022년 6월 외국인의 부동산 구매를 제한하는 법인 외국인의 주거용 부동산 구매 금지법을 통과시켰습니다. 2년 동안 캐나다에 있는 부동산. 이러한 제한은 주택 가격이 상승하는 가운데 2021년 연방 선거 캠페인에서 자유당이 약속한 것의 일부였습니다.
Hussen은 보도 자료에서 “이러한 개정안은 신규 이민자들이 주택 소유와 사업을 통해 캐나다에 뿌리를 내리고 일자리를 창출하고 캐나다 도시에 주택 공급을 추가함으로써 집을 지을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수정안은 외국인 투자자의 투기적 투자가 아니라 캐나다에 거주하는 사람들을 수용하기 위해 주택을 사용하도록 보장하는 올바른 균형을 이룹니다.”
출처 https://www.cbc.ca/news/politics/government-housing-ease-restrictions-non-canadians-1.6793247
캐나다 토론토 밴쿠버 캘거리및 전지역 모기지 (하우스모기지 비지니스모기지 리파이낸싱 리버스모기지 프라이빗모기지등 모든대출상담가능)모기지브로커 존킴 / 한인모기지브로커
A great local mortgage broker
MORTGAGE LOAN
존킴 JOHN KIM
647-990-2955
toronto2955@gmail.com
www.jmortgage.net
모기지존킴 오픈카톡 문의
https://open.kakao.com/o/g4WYEoVc
#캐나다모기지 #모기지 #모기지브로커 #한인모기지브로커 #캐나다전지역모기지 #모기지존킴 #토론토모기지 #캐나다대출